Forever - Stratovarius

2010. 1. 28. 21:36music

 

 

 

 

 

 

 

 

Album Episode(1996)

 

 

 

 

 

스트라토바리우스(Stratovarius)

핀란드 출신의 파워 메탈 밴드로 1982년 드러머 투오모 라실라(Tuomo Lassila)에 의해 처음 결성되었다.

1985년 티모 톨키가 영입되어 이후 2008년까지 리더로서 밴드 사운드의 핵심 역할을 담당했다.

1996년 키보디스트 옌스 요한슨, 드러머 요르그 미하일등을 영입해

발표한 앨범 Episode의 성공으로 세계적으로 알려졌다.

파워 메탈의 발전에 상당한 영향력을 남겼다.

가장 최근 앨범은 2009년에 발표한 Polaris이다.

 

 


 

Episode(1996) 수록곡

 

1. Father Time   
2. Will the Sun Rise?  
3. Eternity  
4. Episode  
5. Speed of Light  
6. Uncertainty  
7. Season of Change  
8. Stratosphere    
9. Babylon 
10. Tomorrow  
11. Night Time Eclipse 
12. Forever 
13. When the Night Meets the Day
 

 

 

 

 

 


티모 코티펠토 -보컬
티모 톨키 - 기타
야리 카이누라이넨 - 베이스
옌스 요한슨 - 키보드
요르그 미하일 - 드럼

 


 

 

 

Forever

Stratovarius

 

 

 

 

I stand alone in the darkness
the winter of my life came so fast
memories go back to my childhood
to days I still recall

 

나는 혼자 어둠속에 서있어
내 인생의 겨울은 너무 빨리 왔어
기억은 내 어린 시절로 돌아가..
내가 아직까지 기억하는 그날들로

 
Oh how happy I was then
there was no sorrow there was no pain
walking through the green fields
sunshine in my eyes

 

내가 그땐 얼마나 행복했는지
고통도 없고 슬픔도 없었어
푸른 들판을 걸어가며
햇빛이 나의 눈을 채웠어

 
I'm still there every where
I'm the dust in the wind
I'm the star in the northern sky

 

나는 아직 그곳, 모든 곳에 있어
나는 바람 속에 있어
나는 북극의 별이야

 
I never stayed any where
I'm the wind in the trees
would you wait for me forever?

 

아무 곳에도 머물지 않았어..
나는 나무들 사이의 바람이야..
날 영원이 기다려 주겠니

 
I'm still there every where
I'm the dust in the wind
I'm the star in the northern sky

 

나는 아직 그곳, 모든 곳에 있어
나는 바람 속에 있어
나는 북극의 별이야

 
I never stayed any where
I'm the wind in the trees
would you wait for me forever?

 

아무 곳에도 머물지 않았어..
나는 나무들 사이의 바람이야..
날 영원이 기다려 주겠니

 

 

 

 

"Forever"와 한국에서의 해프닝

 

 

 


"Forever"

당시 KBS에서 방영된 드라마 '첫사랑'의 주제가로 쓰였다.
당시 매우 높았던 시청률과 맞물려 발라드 곡이였던

"Forever"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로 인해 'Episode' 앨범의 판매량이 급증했으나,

"Forever"와 전혀 다른 메탈 넘버들이 앨범에 가득 들어간 것에

놀란 많은 사람들이 매장에서 도로 환불을 요구하는 일이 벌어졌다.
당시 톨키는 한국에서 일어난 '대량환불사태'에 놀라

직접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다.

 

 

 

 

 

 

 


 

Visions(1999)

Coming Home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stang Sally - Buddy Guy  (0) 2010.03.16
Bob Dylan 내한공연!  (0) 2010.03.16
The Messiah will Come Again - Roy Buchanan  (0) 2010.01.25
Blues Deluxe - Jeff Beck Band  (0) 2009.12.28
Before The Dawn - Judas Priest   (0) 2009.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