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lection of my life - Marmalade

2009. 6. 19. 18:51music

 


딘 포드(Dean Ford, 보컬), 주니어 캠벨(Junior Campbell, 보컬),

 그레이엄 나이트(Graham Knight, 베이스), 팻 페어리(Pat Fairley, 기타, 베이스),

 앨런 화이트헤드(Alan Whitehead, 드럼)
Reflection of my life(1969)
Marmalade


Reflection of my life
Oh, how they fill my eyes
The greetings of people in trouble
Reflection of my life
Oh, how they fill my eyes


해가 지고 달빛이 차면서
내가 살아온 길을 반향해봅니다.
오~ 이 빛들이 내 눈동자 가득 차고
힘겨운 사람들이 인사를 하면
그들이 차오르는 내 눈동자 가득히
나는 내 살아온 길을 돌아봅니다.

 

 

All my sorrows, sad tomorrow
Take me back to my own home
All my crying (all my cryin')
Feel I'm dyin' dyin'
Take me back to my own home


내 모든 비애, 나의 슬픈 미래
그 모든 것이 나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줄 것입니다.
울고 또 울부짖고
죽도록 울어야
나는 나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I'm changin' arrangin'
I'm changin'
I'm cahngin' everything
Ah, everything around me
The world is a bad place
A bad place
A terrible place to live
Oh but I don't wanna die


나는 변하고 있고,
또 내 인생을 다시 살아보려 합니다.
나는 변하고 있고,
나의 모든 것이 바뀌고 있고
내 주위 모든 것들, 그리고
세상은 내게 힘겨운 곳이지만
힘겹고도 힘겨운 곳이어서
내가 살아가기에 숨가쁘지만
나는 그래도 살고 싶습니다.

 

 

The changin' of sunlight to moon light
Reflection of my life
Oh, how they fill my eyes
The greetings of people in trouble
Reflection of my life
Oh, how they fill my eyes


해가 지고 달빛이 차면서
내가 살아온 길을 반향해봅니다.
오~ 이 빛들이 내 눈동자 가득 차고
힘겨운 사람들이 인사를 하면
그들이 차오르는 내 눈동자 가득히
나는 내 살아온 길을 돌아봅니다.

 

 

All my sorrows, sad tomorrow
Take me back to my own home
All my crying (all my cryin')
Feel I'm dyin' dyin'
Take me back to my own home


내 모든 비애, 나의 슬픈 미래
그 모든 것이 나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줄 것입니다.
울고 또 울부짖고
죽도록 울어야
나는 나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I'm changin' arrangin'
I'm changin'
I'm cahngin' everything
Ah, everything around me
The world is a bad place
A bad place
A terrible place to live
Oh but I don't wanna die


나는 변하고 있고,
또 내 인생을 다시 살아보려 합니다.
나는 변하고 있고,
나의 모든 것이 바뀌고 있고
내 주위 모든 것들, 그리고
세상은 내게 힘겨운 곳이지만
힘겹고도 힘겨운 곳이어서
내가 살아가기에 숨가쁘지만
나는 그래도 살고 싶습니다.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I'd love you to want me - Lobo  (0) 2009.06.23
If You Think You Know How To Love Me - Smokie  (0) 2009.06.22
Danny Boy - Eric Clapton  (0) 2009.06.17
Brothers In Arms - Dire Straits  (0) 2009.06.17
All Along The Watchtower - Bob Dylan  (0) 2009.06.17